안녕하세요. 긴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드디어 '클래스카드 배틀'이 베타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금일 정식 서비스로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클래스카드 배틀'은 베타서비스임에도 1천 개가 넘는 교실에서 수업활동으로 이용 되었고,
박종필, 이상진, 주이창, 전우성 선생님 등 많은 선생님들께서 여러가지 아이디어 제안과 테스트를 해주셨습니다.
네이버,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클래스카드 배틀'을 검색만 하시면, 배틀 학생 사이트와 선생님 사이트로 단번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선생님은 PC브라우저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브라우저에서 '클래스카드 배틀'만 검색하세요.
'클래스카드 배틀'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드는 법!
수업활동으로 배틀을 즐기신 후, 반대항전을 개최하여 다른 반 선생님들을 초대하시고 반 전체의 실력을 겨뤄보세요.
우리 반이 똘똘 뭉쳐 학습하고 배틀에 참여해 더욱 재미있고 효과적인 수업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대항전은 조기성, 황승휘 선생님 등 여러 선생님들께서 적극 제안해 주신 기능입니다.
반대항전을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 한 달간 ’피자파티' 이벤트도 진행되니 지금 바로 반대항전을 개최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래스카드 배틀’ 수업활동 내역을 평가나 참고 자료로 활용하고 싶으시다는 의견이 있어서,
배틀을 시작시 이메일을 입력해두시면 선생님메일로 배틀결과가 자동으로 발송 됩니다.
진행시간 전체를 단축, 클래스카드 배틀의 속도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베타기간동안 많은 선생님들께서 적극 피드백을 주셨고, 실제 교실에서 검증되었기에
'클래스카드 배틀'은 앞으로 전국의 교실에서 학생들이 신이나서 수업에 참여하도록 하는 수업활동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