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래스카드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러너스마인드는 국내 최대 학원 기업중 하나인 올림피아드교육의 GLEC 어학원 전 캠퍼스에 클래스카드PRO를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통 브랜드를 가진 대규모 교육기업은 자체적으로 이러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는데요.
GLEC어학원에서 클래스카드PRO로 파일럿 수업을 진행해본 결과 학원내 강사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무엇보다 이미 클래스카드를 이용중이신 원장님들의 긍정적인 증언 덕분에 전격적으로 도입을 결정한 것입니다.
금번 공급계약은 단순히 이러닝앱이나 소프트웨어를 1회성으로 판매한 것이아니라, 에듀테크 스타트업에서 개발한 교육 서비스를 국내 교육기업이 SaaS(Software As A Service)형태로 구매하고 수업에 전면 적용했다는 측면에서 큰 의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러너스마인드의 기술력, 그리고 지금껏 클래스카드 서비스를 함께해주신 원장님들의 가치를 인정해주신 거죠.
클래스카드는 이미 YBM을 비롯한 6개 교과서 출판사, 웅진컴퍼스, 윤선생 등 전통의 교육브랜드들과 협력해오고 있습니다만, 이번 사례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교육관련 출판사 및 전문기업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이번기회를 빌어 다시 한번 함께 클래스카드를 만들어주시는 원장님들과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관련기사
올림피아드교육 GLEC어학원에 공급된 ‘클래스카드PRO’서비스